2018년 4월 12일 목요일

한강 고수부지 산책하다가 본 제트스키?


한강 고수부지를 지나는데... 뭔가 이상한게 있어서 자세히 들여다 봤네요.

이걸 제트스키라고 하나 뭐라고 하나?

엄청 연습을 하고 있더군요.

tv에서나 보던걸 실제 한강에서 보고 있으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네요.

잠시 구경하다가 왔습니다.

날씨 좋은날은 이렇게 한강산책을 하다보면 재미있는 풍경도 볼 수 있네요.

이제 봄이 찾아왔으니... 자주 나가야겠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한강의 맑은(?)물을 보니 마음도 개운해 지는듯합니다.

그래도 한강 고수부지 가까이 살아서 행복 하네요.

한강고수부지 가즈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