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5일 일요일

영등시장 안동뭉티기에서 육사시미 먹었는데.... 맛지네유~

영동시장 안동뭉티기 육사시미

예전부터 육회를 굉장히 좋아했죠.
잘게 썰은 소고기위에 배와 계란 노른자를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달콤 새콤에 배맛과 함께 계란노른자가 입에서 감칠맛나게 돌아가는 그런맛!
그때는 육사시미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오로지 육회였죠.



그런데 어느날 육사미를 먹으면서 어우~ 육사시미도 맛있더군요.
새로운맛에 빠져버린후에는 육회보다는 육사시미를 더 먹었던것 같습니다.



영등시장에서 뭐 먹지 하면서 돌아댕기다가 안동뭉티기를 보고 무작정 들어갑니다.
어디서 들어보긴 했는데 처음 본 상호네요.



메뉴판 보니까 꽤~ 비싸네요. ㅡㅡ
요즘 돈도 없는데... 그래도 뭐 먹어야쥐 뭐... ㅋ



드디어 나온 뭉티기육사시미입니다.
일반 체인점이나 기존에 먹었던 육사시미하고는 비쥬얼자체가 틀리네요.
오~ 이런 비쥬얼 처음이야~
음미해 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돈이 없어서(?) 아껴 먹었네요. ㅋㅋ



아껴먹느라고 밑반찬을 많이 먹었네요. ㅋㅋ

다음에 또 가야 하는데.. 언제가지?

영동시장 안동뭉티기 육사시미



댓글 없음:

댓글 쓰기